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기술 지원

M3 서비스 (온라인 기술 지원/RMA/DOA)
고객사의 업무가 가능하면 원활하게 진행되도록 ITC 홈페이지에 이슈를 등록하면 24시간 내에 솔루션 또는 피드백을 받을 수 있도록 보증합니다. M3 모바일의 IT팀 전문가들은 아래 사항을 제공합니다 :

  1. 1. 온라인 지원 : 등록된 고객사를 위한 온라인 기술 지원
  2. 2. 온라인 RMA : 반송품 승인 (RMA : Return Merchandise Authority) 관리
  3. 3. 온라인 DOA : 도착시 불량 (DOA : Dead On Arrival) 관리

절차와 정책에 대해 더 궁금하신 사항은 it@m3mobile.co.kr으로 메일을 보내시거나 아래 기술지원 페이지를 방문하십시오.

기술 지원 홈페이지
이 사이트를 통해 M3 모바일 기술지원 관리자로부터 반송품, 도착시 불량 및 기술적 이슈를 동록하고 해결책을 받을 수 있습니다.

바로가기

고객지원 수리 의뢰서
AS를 신청하시려면 아래 다운로드를 통해 고객지원 수리 의뢰서를 받아 수리를 의뢰할 제품과 동봉해 주십시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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